해몽&정보

청소하는 꿈 분석

숏힐링(Short Healing) 2022. 11. 20. 23:11
반응형

<청소하는 꿈 분석>

청소는 먼지가 쌓이거나 오물 등이 묻은 물건이나 공간을 빗자루, 걸레, 먼지떨이 등을 통해 깨끗하게 하는 행위로써 매일매일 조금씩 하는 정리가 있고 몇 달에 한 번 대대적으로 하는 대청소가 있습니다. 만일 청소하는 꿈을 꾸셨다면 그 꿈은 무엇을 의미할까요?

  1. 청소를 대충 하는 꿈 - 청소를 대충 하는 꿈은, 본인에게 닥친 문제나 시련, 역경 등을 애써 외면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2. 걸레로 청소하는 꿈 - 걸레로 청소하는 꿈은 과거의 잘못, 실수, 트라우마 등으로부터 벗어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.
  3. 빗자루로 청소하는 꿈 - 빗자루로 청소하는 꿈은 본인의 과거는 물론 미래까지 바꾸고 싶다는 심리가 반영되어있을 수 있습니다.
  4. 청소기로 청소하는 꿈 - 청소기로 청소하는 꿈은 의지나 의욕, 투지 등이 높아지고 새로운 일에 도전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5. 깨끗한 곳을 청소하는 꿈 - 깨끗한 곳을 청소하는 꿈은 지나치게 완벽주의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지는 않은지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.
  6. 베란다를 청소하는 꿈 - 베란다를 청소하는 꿈은 본인을 견제하고 미워하는 사람과의 관계를 깨끗하게 끊어낸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7. 계단 청소하는 꿈 - 계단 청소하는 꿈은 본인을 막아서는 장애물, 방해꾼 등이 모두 사라져 순조로운 나날을 보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8. 주방을 청소하는 꿈 - 주방을 청소하는 꿈은 주로 어머니와 관련하여 많은 불화, 싸움 등이 생겨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지만, 깨끗하게 청소했다면, 이러한 것들이 사라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9. 화장실을 청소하는 꿈 - 화장실을 청소하는 꿈은 주로 본인이나 가족 간의 불화, 싸움, 마찰 등이 마침내 해소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10. 자동차를 청소하는 꿈 - 자동차를 청소하는 꿈은 직장에서 본인의 능력, 가치, 진가 등을 마침내 인정받게 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11. 공원 청소를 하는 꿈 - 공원 청소를 하는 꿈은 연애운과 결혼운, 사업운 등이 좋아져 운명의 이성이나 조력자를 만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12. 에어컨 청소를 하는 꿈 - 에어컨 청소를 하는 꿈은 주변 사람과의 마찰, 갈등, 트러블 등을 본인의 손으로 해결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13. 냉장고 청소를 하는 꿈 - 냉장고 청소를 하는 꿈은 본인의 생활 습관 식습관, 운동 습관을 고치려고 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.
  14. 더러운 방을 청소하는 꿈 - 더러운 방을 청소하는 꿈은 직관력과 판단력이 좋아지고 편견, 고정관념 등이 사라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15. 처음 보는 방을 청소하는 꿈 - 처음 보는 방을 청소하는 꿈은 본인의 약점, 콤플렉스 등을 어떻게든 극복하고자 하는 노력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16. 쓰레기를 치우는 꿈 - 쓰레기를 치우는 꿈은 본인의 정신 상태가 안정을 되찾고 힘들었던 업무를 끝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17. 무덤을 청소하는 꿈 - 무덤을 청소하는 꿈은 본인에게 만연해있던 근심, 걱정, 고민, 스트레스 등이 깨끗이 사라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18. 교실 청소하는 꿈 - 교실 청소하는 꿈은 본인이 처한 역경, 고난, 시련 등을 혼자서 해결하려는 노력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19. 거울 청소를 하는 꿈 - 거울 청소를 하는 꿈은 본인이 직면한 문제나 트러블 등을 어떻게든 해결하려는 심리가 반영되어있을 수 있습니다.
  20. 토를 치우는 꿈 - 토를 치우는 꿈은 본인이 직면한 여러 가지 문제 상황에서 벗어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일 수 있습니다.
  21. 머리카락을 청소하는 꿈 - 머리카락을 청소하는 꿈은 주로 이성 간의 트러블이나 마찰 등에서 벗어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22. 먼지를 청소하는 꿈 - 먼지를 청소하는 꿈은 본인의 심신이 조금 지쳐있다는 것을 암시하며 트러블에 휘말리기 쉽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23. 친청 집을 청소하는 꿈 - 친청 집을 청소하는 꿈은 피곤하고 힘든 일상에서 벗어나 심신의 안정을 취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24. 남의 집을 청소하는 꿈 - 남의 집을 청소하는 꿈은 실제로는 주변 사람과의 관계를 호전시키고자 하는 심리가 반영되어있을 수 있습니다.
  25. 남이 청소하는 꿈 - 남이 청소하는 꿈은 실제로는 누군가가 본인을 도와주었으면 하는 심리가 반영되어있을 수 있습니다.
#방문 감사합니다! "좋아요(♡)"부탁드립니다~^
728x90

'해몽&정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도둑 꿈 분석  (28) 2022.11.22
경찰 나오는 꿈 분석  (16) 2022.11.21
의사 꿈 분석  (12) 2022.11.19
물 꿈 분석  (20) 2022.11.13
이사하는 꿈 분석  (18) 2022.11.0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