해몽&정보

의사 꿈 분석

숏힐링(Short Healing) 2022. 11. 19. 23:11
반응형

<의사 꿈 분석>

의사는 아픈 환자에게 적절한 진단을 내리고 처방전을 짓거나 직접 수술에 참여하여 환자의 병세를 낫게 해주는 직업인데요, 이러한 의사는 현대 사회에서는 없어서는 안 될 중요한 존재입니다. 만일 의사가 나오는 꿈을 꾸었다면 그 꿈은 무엇을 의미할까요?

  1. 몸이 아픈 사람이 의사에게 수술받는 꿈 - 몸이 아픈 사람이 의사에게 수술받는 꿈은 본인의 몸 안에 질병이 자라나고 있거나 고민, 근심 등이 늘어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2. 건강한 사람이 의사에게 진찰받는 꿈 - 건강한 사람이 의사에게 진찰받는 꿈은 실제로 본인의 스트레스나 근심, 걱정 등이 늘어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3. 나체로 진찰받는 꿈 - 나체로 진찰받는 꿈은 과소비나 충동구매 등을 멈추고 돈, 재물, 재산 등을 축적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4. 몸이 아파 의사에게 진찰받는 꿈 - 몸이 아파 의사에게 진찰받는 꿈은 본인의 지병이나 상처, 부상 등이 깨끗이 낫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5. 의사에게 약을 처방받는 꿈 - 의사에게 약을 처방받는 꿈은 본인의 체력, 에너지, 컨디션 등이 회복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.
  6. 치과 의사를 보는 꿈 - 치과 의사를 보는 꿈은 누군가의 도움, 지원, 후원 등으로 목숨을 부지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.
  7. 병원에서 의사를 만나는 꿈 - 병원에서 의사를 만나는 꿈은 누군가의 압박, 압력, 강요 등에 못 이겨 고통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8. 병원에 의사가 없는 꿈 - 병원에 의사가 없는 꿈은 본인의 마음의 병이 점차 늘어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일 수 있습니다.
  9. 의사의 수술이 실패하는 꿈 - 의사의 수술이 실패하는 꿈은 본인이 직면한 문제가 해결되지 않고 악화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.
  10. 건강한데 의사에게 수술을 받는 꿈 - 건강한데 의사에게 수술을 받는 꿈은 본인의 식습관, 운동 습관, 생활 습관을 개선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11. 의사를 때리는 꿈 - 의사를 때리는 꿈은 본인의 근심, 걱정, 고민 등이 모두 사라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일 수 있습니다.
  12. 의사가 집에 찾아오는 꿈 - 의사가 집에 찾아오는 꿈은 본인에게 엄청난 후원, 지원, 도움 등이 주어져 일이나 사업 등에 탄력을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13. 의사가 시체를 만지는 꿈 - 의사가 시체를 만지는 꿈은 본인에게 엄청난 재물, 재산, 금품 등이 찾아오거나, 귀인, 협력자, 조력자가 나타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14. 내가 의사가 되어 환자를 보는 꿈 - 내가 의사가 되어 환자를 보는 꿈은 실제로는 일이나 사업, 프로젝트 등이 좌절되거나, 협상, 거래가 취소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15. 의사에게 복부 수술을 받는 꿈 - 의사에게 복부 수술을 받는 꿈은 본인의 상황, 환경, 처지 등이 좋게 변화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.
  16. 의사가 조언해주는 꿈 - 의사가 조언해주는 꿈은 실제로 믿고 신뢰할만한 사람에게 많은 조언, 충고 등을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17. 의사가 웃는 얼굴로 진찰하는 꿈 - 의사가 웃는 얼굴로 진찰하는 꿈은 본인의 근심, 걱정, 질병 등이 모두 사라지고 행복한 나날이 이어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18. 의사가 어두운 표정으로 진찰하는 꿈 - 의사가 어두운 표정으로 진찰하는 꿈은 실제로 본인이나 가족의 건강이 크게 나빠지거나 정신적, 금전적인 피해가 발생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19. 의사가 시한부 선고를 내리는 꿈 - 의사가 시한부 선고를 내리는 꿈은 노력하지 않고 시간을 낭비하고 있는 본인을 경고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.
  20. 의사와 싸우는 꿈 - 의사와 싸우는 꿈은 실제로 본인의 건강이 크게 나빠져 많은 사람과 다투게 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.
  21. 의사가 검은색 옷을 입고 진찰하는 꿈 - 의사가 검은색 옷을 입고 진찰하는 꿈은 본인이나 가족의 건강이 크게 나빠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.
  22. 의사를 찾아가는 꿈 - 의사를 찾아가는 꿈은 믿을만한 조력자, 협력자, 귀인에게 조언을 요청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.
  23. 의사가 암을 진단하는 꿈 - 의사가 암을 진단하는 꿈은 실제로 본인이 암과 같은 난치병, 불치병 등을 의심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24. 의사가 나에게 병을 말해주는 꿈 - 의사가 나에게 병을 말해주는 꿈은 본인에게 정신적, 육체적인 고통이 많아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25. 의사가 병이 없다고 하는 꿈 - 의사가 병이 없다고 하는 꿈은 육체적, 정신적인 고통에서 조금씩 벗어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.

#방문 감사합니다! "좋아요(♡)"부탁드립니다~^

728x90

'해몽&정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경찰 나오는 꿈 분석  (16) 2022.11.21
청소하는 꿈 분석  (24) 2022.11.20
물 꿈 분석  (20) 2022.11.13
이사하는 꿈 분석  (18) 2022.11.06
우는 꿈&눈물 흘리는 꿈 분석  (43) 2022.10.3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