해몽&정보

경찰 나오는 꿈 분석

숏힐링(Short Healing) 2022. 11. 21. 23:12
반응형

경찰 나오는 꿈 분석

 

경찰은 민중의 지팡이로써 국내의 치안을 담당하는 존재입니다.

경찰이 없다면 이 나라는 각종 범죄에 노출될 수밖에 없는데요.

만일 경찰이 나오는 꿈을 꾸셨다면 그 꿈은 무엇을 의미할까요?

 

  1. 경찰 간부가 되는 꿈 - 경찰 간부가 되는 꿈은 실제로 승진, 진급 등을 하여 본인 아래 많은 사람을 거느리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2. 경찰과 싸우는 꿈 - 경찰과 싸우는 꿈은 주로 이민, 이사, 전학, 전근, 출장 등으로 인해 거주지가 바뀌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3. 경찰에게 범칙금을 받는 꿈 - 경찰에게 범칙금을 받는 꿈은 실제로 교통 법규를 위반하거나 남에게 피해를 주어 범칙금을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4. 경찰에게 조사받는 꿈 - 경찰에게 조사받는 꿈은 실제로 본인을 미워하고 시기하는 사람에게 큰 핍박을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5. 경찰이 도장을 찍는 꿈 - 경찰이 도장을 찍는 꿈은 가족이나 친척의 건강이 크게 나빠지거나 누군가의 죽음 소식을 듣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6. 경찰에게 추궁당하는 꿈 - 경찰에게 추궁당하는 꿈은 많은 견제나 압박, 압력 등으로 인해, 하는 일에 어려움을 겪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7. 경찰을 보고 두려워하는 꿈 - 경찰을 보고 두려워하는 꿈은 실제로 사고나 부상 등이나 천재지변으로 인해 두려움에 떨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8. 경찰 수배를 받는 꿈 - 경찰 수배를 받는 꿈은 주목할만한 일이나 직책을 부여받게 되지만 적절한 성과를 내지 못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9. 경찰이 싸우는 꿈 - 경찰이 싸우는 꿈은 업무나 프로젝트 등으로 인해 부서나 회사끼리 싸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.
  10. 경찰이 문 밖에서 부르는 꿈 - 경찰이 문 밖에서 부르는 꿈은 실제로 본인에게 기자나 방문 판매원 등이 나타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11. 경찰에게 집을 포위당한 꿈 - 경찰에게 집을 포위당한 꿈은 사면초가와 진퇴양난에 빠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.
  12. 도로에 순경이 서있는 꿈 - 도로에 순경이 서있는 꿈은 실제로 여행이나 전출, 전근 등을 떠난 장소에서 사고를 당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13. 경찰에게 출두 명령을 받는 꿈 - 경찰에게 출두 명령을 받는 꿈은 실제로 무언가에 당첨 소식을 듣거나 입학, 합격, 승진 소식이 들려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14. 경찰이 내 손에 수갑을 채우는 꿈 - 경찰이 내 손에 수갑을 채우는 꿈은 일이나 사업 등에서 큰 차질을 빚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15. 사고 현장에 경찰관이 나타나는 꿈 - 사고 현장에 경찰관이 나타나는 꿈은, 일이나 사업 등에서 큰 차질이 생기므로 중간 점검을 해보는 것이 좋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16. 내 집에 경찰관이 들어오는 꿈 - 내 집에 경찰관이 들어오는 꿈은 집안에 많은 우환, 액운 등이 쌓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.
  17. 내가 경찰관이 되어 범죄자를 잡는 꿈 - 내가 경찰관이 되어 범죄자를 잡는 꿈은 실제로 다른 사람의 고민이나 문제를 해결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18. 경찰에게 붙잡히는 꿈 - 경찰에게 붙잡히는 꿈은,누군가나 세력의 엄청난 압박, 압력, 억압 등이 이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19. 경찰이 구속영장을 발부하는 꿈 - 경찰이 구속영장을 발부하는 꿈은,실제로 수배나 체포를 당하거나 승진, 진급, 합격 소식이 들려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20. 경찰에 낙하산을 타고 내려오는 꿈 - 경찰에 낙하산을 타고 내려오는 꿈은, 본인의 꾸준한 노력으로 인해 승진, 진급하여 신분이 상승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21. 경찰이 서류를 내미는 꿈 - 경찰이 서류를 내미는 꿈은 직장이나 사업체 등의 경영이 어려워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.
  22. 경찰이 나에게 총을 겨누는 꿈 - 경찰이 나에게 총을 겨누는 꿈은 누군가의 표적이 되어 많은 견제, 압박을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23. 경찰이 내 집을 수색하는 꿈 - 경찰이 내 집을 수색하는 꿈은 본인에 대한 나쁜 오해와 구설이 쌓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.
  24. 경찰이 범인을 향해 총 쏘는 꿈 - 경찰이 범인을 향해 총 쏘는 꿈은 귀인이나 조력자 등을 만나 해결하지 못했던 문제를 해결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25. 경찰관에게 신분증을 건네는 꿈 - 경찰관에게 신분증을 건네는 꿈은 본인의 성과나 결과물을 남들에게 떳떳하게 밝힌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
#방문 감사합니다! "좋아요(♡)"부탁드립니다~^

728x90

'해몽&정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반지 관련 꿈 분석  (29) 2022.11.24
도둑 꿈 분석  (28) 2022.11.22
청소하는 꿈 분석  (24) 2022.11.20
의사 꿈 분석  (12) 2022.11.19
물 꿈 분석  (20) 2022.11.1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