해몽&정보

불나는 꿈 분석

숏힐링(Short Healing) 2022. 10. 23. 11:38
반응형

불은 고온이며 삽시간에 번진다는 특징이 있어 재산은 물론 인간의 생명에 크나큰 위협을 주기도 합니다.

그렇다면 만일 불나는 화재 꿈을 꾸었다면 그 꿈은 무엇을 의미할까요?

  1. 큰 바람이 불어 불이 번지는 꿈 - 큰 바람이 불어 불이 번지는 꿈은 돈이 돈을 부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일 수 있습니다.
  2. 번개가 떨어져 불이 나는 꿈 - 번개가 떨어져 불이 나는 꿈은 금전운, 재물운, 사업운 등이 점차적으로 상승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3. 배가 불에 타는 꿈 - 배가 불에 타는 꿈은 본인의 오랜 노력으로 인해 소원과 소망, 목표 등을 이루게 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.
  4. 고층 건물이 불에 활활 타는 꿈 - 고층 건물이 불에 활활 타는 꿈은 본인에게 복권이나 사은품, 경품 등이 당첨될 행운이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5. 집에 불이 나서 재만 남는 꿈 - 집에 불이 나서 재만 남는 꿈은 사업체나 회사 등이 더욱 성장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.
  6. 아궁이에 불이 활활 타는 꿈 - 아궁이에 불이 활활 타는 꿈은 본인이 했었던 부탁, 청탁 등이 순조롭게 진행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7. 부엌에 불이 나는 꿈 - 부엌에 불이 나는 꿈은 실제로는 본인이나 가족에게 많은 먹을 복, 먹을거리 등이 생겨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8. 출입구가 불에 타는 꿈 - 출입구가 불에 타는 꿈은 집안에 각종 우환, 액운, 악재 등이 쌓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일 수 있습니다.
  9. 불에 탄 곳을 보는 꿈 - 불에 탄 곳을 보는 꿈은 가장에게 위협이 생기게 되고 집안이 어려워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.
  10. 모닥불에 둘러앉는 꿈 - 모닥불에 둘러앉는 꿈은 여러 사람들과 함께 협업하거나 동업하여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11. 내가 화형 당하는 꿈 - 내가 화형 당하는 꿈은 자수성가하거나 막대한 권력, 권리, 재물 등을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.
  12. 불이 꺼지지 않아 두려워하는 꿈 - 불이 꺼지지 않아 두려워하는 꿈은 회사나 사업체에서 경영난, 자금난 등으로 인해, 운영이 어려워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13. 내 몸에 불붙는 꿈 - 내 몸에 불붙는 꿈은 거래, 계약, 투자, 협상 등이 제대로 이루어지거나 본인의 능력, 재능, 진가 등을 발휘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14. 집에 난 불을 소방차가 끄는 꿈 - 집에 난 불을 소방차가 끄는 꿈은 방해꾼과 경쟁자 등의 방해로 인해, 손해를 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15. 사람이 불에 타 죽는 꿈 - 사람이 불에 타 죽는 꿈은 본인에게 기회, 재물, 재산, 행운 등이 생겨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.
  16. 불이 붙지 않고, 연기만 나는 꿈 - 불이 붙지 않고 연기만 나는 꿈은 본인의 재능, 능력, 진가 등을 발휘하지 못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17. 사방이 불바다가 되는 꿈 - 사방이 불바다가 되는 꿈은 본인을 비롯한 가족, 친척 등이 대업을 이루게 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.
  18. 하늘에서 불이 떨어지는 꿈 - 하늘에서 불이 떨어지는 꿈은 장차 널리 명성과 명예를 얻고 이름을 알리게 될 아이를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태몽입니다.
  19. 회사에 불이 나는 꿈 - 회사에 불이 나는 꿈은 회사에서 엄청난 거래나 계약 등을 성사시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.
  20. 땅에서 불길이 솟구치는 꿈 - 땅에서 불길이 솟구치는 꿈은 본인의 집이나 회사 등에서 많은 재물, 재산 등이 생겨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21. 꺼져가던 불이 되살아나는 꿈 - 꺼져가던 불이 되살아나는 꿈은 기울어져 가던 집안이 다시 우뚝 서게 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.
  22. 물에 불이 붙는 꿈 - 물에 불이 붙는 꿈은 상당히 어렵고 힘든 일이나 사업, 분야 등에 도전하여 만족할만한 성과를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23. 산불이 나는 꿈 - 산불이 나는 꿈은 가족과의 관계는 물론 회사 사람들과의 관계 또한 좋아지게 되고, 거래처나 사업체, 재산 등을 늘려나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24. 숲이 불타는 꿈 - 숲이 불타는 꿈은 거래처나 사업체 등을 더욱 늘리거나 손님이 늘어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일 수 있습니다.
728x90

'해몽&정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우는 꿈&눈물 흘리는 꿈 분석  (43) 2022.10.30
치아(이빨) 꿈 분석  (20) 2022.10.27
칼에 찔리는 꿈 분석  (8) 2022.10.18
잃어버리는 꿈 분석  (14) 2022.10.09
금을 보는&금 꿈 분석  (14) 2022.10.0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