해몽&정보

피 꿈 분석

숏힐링(Short Healing) 2022. 12. 6. 22:31
반응형

<피 꿈 분석>

피는 신체에서 산소나 각종 영양분을 체내 곳곳에 공급해주는 역할을 하며 상처나 난 경우 빠르게 상처 부위에 응고를 돕는다는 특징이 있습니다. 만일 피를 보는 꿈을 꿨다면 그 꿈은 무엇을 의미할까요? 

 

  1. 남이 피를 흘려 죽는 꿈 - 남이 피를 흘려 죽는 꿈은 실제로 남에게 엄청난 지원, 후원, 도움 등을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.
  2. 내가 피를 흘려 죽는 꿈 - 내가 피를 흘려 죽는 꿈은 집안에 막대한 유산, 재산 등을 상속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일 수 있습니다.
  3. 칼에 찔려도 피가 나지 않는 꿈 - 칼에 찔려도 피가 나지 않는 꿈은 거래, 투자, 계약 등이 순조롭지 않게 성사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4. 몸에 묻은 피를 닦아내는 꿈 - 몸에 묻은 피를 닦아내는 꿈은 본인에게 찾아올 기회, 행운, 재물 등을 놓쳐버리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5. 옷에 묻은 피를 세탁하는 꿈 - 옷에 묻은 피를 세탁하는 꿈은 마찬가지로 본인에게 찾아온 재물을 놓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6. 신체가 절단되어 피가 나는 꿈 - 신체가 절단되어 피가 나는 꿈은 피의 양에 따라 본인에게 엄청난 행운이 다가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7. 옷에 피가 묻는 꿈 - 옷에 피가 묻는 꿈은 본인에게 억울한 누명이 생기거나 잘못된 소문, 오해가 쌓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8. 몸에 피가 하나도 없는 꿈 - 몸에 피가 하나도 없는 꿈은 경영난, 자금난 등으로 인해 부도나 파산처리가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.
  9. 피가 고이는 꿈 - 피가 고이는 꿈은, 장차 많은 돈을 벌어들이고 본인에게 귀인, 협력자, 조력자 등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10. 남이 피를 흘리는 꿈 - 남이 피를 흘리는 꿈은 상대방의 성과나 결과물 등을 부러워하거나 시기하게 되며 열등감을 느끼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11. 누군가를 칼로 찔러 피가 나는 꿈 - 누군가를 칼로 찔러 피가 나는 꿈은 경쟁자나 라이벌 등과의 싸움에서 승리하여 이권을 쟁취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12. 가래에 피가 섞여 나오는 꿈 - 가래에 피가 섞여 나오는 꿈은 본인의 재산이나 자금, 목돈, 밑천 등에 크나큰 손실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13. 손이나 발에 피가 나는 꿈 - 손이나 발에 피가 나는 꿈은 본인의 주도하에 진행했던 프로젝트, 사업 등이 대성공을 이루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14. 몸 전체에 피가 나는 꿈 - 몸 전체에 피가 나는 꿈은 고난, 역경, 시련 등이 모두 사라져 행복한 나날이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15. 칼에 찔려 피가 흐르는 꿈 - 칼에 찔려 피가 흐르는 꿈은 먹을거리나 일거리 등이 생기거나 행운, 재물 등이 굴러들어 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16. 피를 보는 꿈 - 피를 보는 꿈은 주로 본인에게 조만간 크나큰 재물, 현금, 기회, 행운 등이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일 수 있습니다.
  17. 동물이 피를 흘리는 꿈 - 동물이 피를 흘리는 꿈은 본인이 간절히 바라고 원하던 소망, 소원, 목적 등이 이루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18. 피를 마시는 꿈 - 피를 마시는 꿈은 본인에게 엄청난 재산, 재물, 금품 등이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일 수 있습니다.
  19. 바닥에 피가 흥건한 꿈 - 바닥에 피가 흥건한 꿈은 여성이라면 유산이나 태아의 건강에 위험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이지만, 남성이 이 꿈을 꿨다면 길몽입니다.
  20. 피가 난 자리에 딱지가 생기는 꿈 -피가 난 자리에 딱지가 생기는 꿈은 본인에게 닥친 시련, 역경, 고난 등을 이겨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21. 피가 한 방울씩 나는 꿈 - 피가 한 방울씩 나는 꿈은 본업은 물론 부업에서도 이렇다 할 성과를 거두지 못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22. 검은 피가 나는 꿈 - 검은 피가 나는 꿈은 예상치도 못했던 장소나 사람에게서 크나큰 재물, 금품 등을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.
  23. 생리를 하는 꿈 - 생리를 하는 꿈은 실제로 여성이 초경을 하거나 엄청난 금액의 복권, 경품, 사은품 등에 당첨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.
  24. 코피가 나는 꿈 - 코피가 나는 꿈은 본인의 사업, 프로젝트 등이 대성공하고 엄청난 재물, 기회, 행운 등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  25. 목에 피가 나는 꿈 - 목에 피가 나는 꿈은 사업체가 늘어나거나 엄청난 행운, 이득, 이익 등을 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.

*방문 감사합니다! "좋아요(♡)"부탁드립니다~^

728x90

'해몽&정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오줌 관련 꿈 분석  (18) 2022.12.08
죽는 꿈 분석  (16) 2022.12.07
뱀 꿈 분석  (25) 2022.12.05
돼지 꿈 분석  (22) 2022.12.05
때리는 꿈 분석  (22) 2022.11.30